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중/일상

[리뷰]파리바게트 명품명가 우리벌꿀카스테라 / 블루베리롤케이크(내돈내산)

by 걸어서광기속으로 2022. 5. 21.

[리뷰]파리바게트 명품명가 우리벌꿀카스테라 / 블루베리롤케이크(내돈내산)

파리바게트 블루베리롤케이크 / 내돈내산

뚜레쥬르 #우리쑥스펀지케익 을 집에 사두고 먹으니 냉장고 문을 열때마다 행복해서 이번엔 파리바게트 #블루베리롤케이크 를 샀다. 그리고 먹을 때 마다 4조각씩 깔끔하게 먹어서 해치웠다... 행복했다.....😍😍 This is 극락의 맛.

분명히 파리바게트 #우리벌꿀카스테라 찾아 왔는데... 블루베리롤케이크가 나오셔서 당황하셨죠...? 잘 찾아오셨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친구가 선물해 준 파리바게트 #우리벌꿀카스테라 를 포스팅하려한다.

원래 카스테라를 즐겨먹지 않았지만, 평범할수도 있으나 색다르게 먹는 법을 알게 되고 나서는 카스테라 먹는게 그렇게 즐겁다.

파리바게트 명품명가 우리벌꿀 카스테라 / 남자친구가 선물해줬습니다.

파리바게트 #명가명품우리벌꿀카스테라 는 "달콤한 우리 벌꿀에 목초란으로 건강을 더하고 반죽이 숨 쉬는 소나무 틀에 구워 숙성의 시간을 거쳐 정성으로 만든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입니다.

총 중량은 500g 이고, 총 칼로리는 1,425kcal, 전란액(목초란) 37.91%, 난황액(목초란) 2.40%, 사양벌꿀 1.79%가 함유됐다.

파리바게트 명품명가 우리벌꿀 카스테라

파리바게트 #우리벌꿀카스테라는 본품 자체가 묵직하다. 롤케이크류도 가볍지는 않지만, 카스테라 본품을 드는 순간 그냥 묵.직.함이 전해져온다. 그리고 먹기 좋게 컷팅이 한 조각 씩 나 있어서 그 점이 편리하고 좋다.

밀봉테이프 와 보관방법 안내

본품 밑면을 보면 개봉 후 열린 부분을 접어 붙일 수 있는 테이프가 있다.(이 용도가 아니라면 조용히..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제가 그렇게 써서 이렇게 밖에 해석이 안돼여...😢) 카스테라는 촉촉함이 생명이라 꼭 밀봉해서 보관한다.

그리고 추가로 보관방법이 본품 옆면에 적혀있는데 "남은 제품은 1회 취식 용량으로 비닐팩에 넣어 냉동보관하시고, 상온에 90분 자연 해동 후 드시면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라고 보관방법이 별도로 안내되어있다. (본인은 개인적으로 지퍼백에 남은 카스테라를 넣어 밀봉 후 냉장고에 보관했는데, 다음엔 냉동에 보관 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당!)

파리바게트 명품명가 우리벌꿀 카스테라 양쪽으로 여세요

양쪽으로 열라고 하니, 그렇게 해야겠다. 시키는대로 해야지 😁

(좌) 본품 종이틀을 양쪽으로 열었을때 / (우) 본품을 덮은 비닐을 벗겨냈을때

드디어 개봉완료! 종이틀을 양쪽으로 연 다음 제품위를 덮고 있는 비닐을 벗겨냈다. 깔끔하게 벗겨 내고 싶었는데... 그래도 카스테라 윗 부분이 촉촉해서 윤기가 도는 걸 보니 기분은 좋다. ㅎㅎㅎ

버터

나는 카스테라를 그냥 먹는 것도 좋은데, 버터를 발라 구워먹고 나서는 그렇게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다. 따뜻한 카스테라에 버터의 풍미와 함께 달달하고 고소하게 먹는 것! 가족 2명의 것도 만들어야 해서 부지런히 움직였다. 

파리바게트 명품명가 우리벌꿀 카스테라 버터 굽기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이고 바로 카스테라 2개를 턱! 턱! 올려준다. 약중불이 좋다.

파리바게트 명품명가 우리벌꿀 카스테라 밑 면 종이 제거하세용

이 때 주의할 점은 카스테라 밑에 종이가 붙어 있는데 이 부분은 떼 줘야한다. 나중에 카스테라와 종이를 함께.... 먹을 수도 있다...경험담🤣🤣🤣

파리바게트 명품명가 우리벌꿀 카스테라 버터 굽기

버터와 카스테라가 열을 받아가면서 주방은 좋은 냄새로 가득 찬다. 1년에 몇 번씩은 해 먹는데 어쩌면 이런 좋은 기억들이 많이 남아서 계속 버터에 카스테라를 구워 먹는 것 같다. 행복해요~

파리바게트 명품명가 우리벌꿀 카스테라 버터 굽기

가끔 '조금 만 더! 더 익혀야지!' 하면 이 사단이 나는데.. ㅎㅎ.. 참고로 이것보다 더 갈색이 되어도 맛은 좋았다. 너무 태운 것 아닐까 하는데, 카스테라 위를 삭삭 긁어보면 바삭한 느낌의 소리가 들리면서 잘 구워진 소리 같아 그냥 빨리 먹고 싶어지는 생각뿐이다. 

파리바게트 명품명가 우리벌꿀 카스테라

가족에게 줄 카스테라를 먼저 완성했다. 비주얼은 그냥 그런데 두 명 다 맛있게 먹어줘서 기분이 좋았다. 

파리바게트 명품명가 우리벌꿀 카스테라 와 카누 커피

엄마가 이렇게 먹으면 아쉬우니 커피를 타서 먹자고 숨겨놓은 미피 종이컵을 개시해주셨다ㅋㅋㅋ. 오늘의 커피는 카누 스위트 아메리카노!

가족들에게 주기전 내 몫의 카스테라와 함께!!💖💖

 

덕분에 아침을 푸짐하게 먹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다. 롤케이크와 카스테라를 사놓으면 가족들과 같이 먹게 돼서 좋은 것 같다. 

요즘엔 빵값이 비싸서(물론 다른 물가도 오르는게 체감된다.. ㅠㅠ) 2-3개만 사도 10,000원에 가까운 금액이 든다. 집에 가족이 있는 나로서는 가족들 입맛이나 인원 수에 따라 이것, 저것 사는게 귀찮을 때가 있다. 그럴 때는 롤케이크류와 선물용 카스테라류가 더 나은 선택인 것 같다. 

파리바게트 최고 존엄맛의 롤케이크류는 #블루베리롤케익 을 추천👍하고, 다 같이 모여 먹으려면 #우리벌꿀카스테라 를 추천한다. 이제는 나에게 선물용 케이크를 선물해보세요!🎁

#파리바게트블루베리롤케이크 는 블루베리 크림이 상큼해서 본인 혼자서도 한 롤이 완전 가능하다. 

#파리바게트우리벌꿀카스테라 는 작년 쯤에 내가 선물을 받고나서는 너무 맛있어서 내돈내산을 해서 사 먹었고, 가끔 남자친구가 파리바게트에만 가면 사주는 제품인데, 정말 촉촉하고 달콤해서 나 뿐만 아니라 이제는 가족들도 즐기는 카스테라이다. 

이제 빵은 웬만한 것은 다 먹어봤으니 뭔가 다른 종류에 도전하고 싶다!고 한다면 가격부담 없고, 양 고민 없는 #파리바게트블루베리롤케이크 와 #우리벌꿀카스테라 를 먹어보시길 바란다. 

오늘은 포스팅 하나만 더 하고 이만 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