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중/일상

[웨딩준비]대구 가인메이크업 후기

걸어서광기속으로 2022. 5. 5. 23:22

대구 가인메이크업 후기

오늘 하루가 엄청 빠르게 흘러갔고, 많이 지친 상태이지만 꼭 남기고 싶은 후기가 있어서 늦게나마 정신차리고 후기 포스팅하려 한다.

 

2021년 11월 웨딩박람회에서 계약한 스튜디오 촬영을 오늘 드디어 하고 왔다.

메이크업 샵은 대구 가인메이크업으로 결정되어, 촬영 일주일 전에 샵으로부터 예약안내 문자를 받았다.

메이크업 샵 주소와 입구 위치, 도착시간 그리고 주차장안내(유료주차장 이용★)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셨다.

 

나는 오전 7시 30분 메이크업 시작으로 안내 받아 아침일찍 메이크업 샵으로 남자친구와 이동했다!

(두근두근설렘😜😜😜😜)

 

이전에 메이크업을 간단하게 증명사진 찍을 때 받아보고나서는 그렇게 우와~할만한 변화가 있지않아서 이번에도 그렇게 기대가 크지 않았다. 그런데... 미리 말하자면 내가 지금 포스팅하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너무 대★만★족★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생각보다 [대구 가인메이크업] 후기나 리뷰가 적은 편이어서 내가 꼭 남기겠다는 불타는 의지!!!!가 샘솟았다. 

먼저 가인메이크업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용↓↓↓↓↓↓↓

https://map.naver.com/v5/search/%EB%8C%80%EA%B5%AC%20%EA%B0%80%EC%9D%B8%EB%A9%94%EC%9D%B4%ED%81%AC%EC%97%85/place/1504052068?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4315310.5566987,4280830.0900498,15,0,0,0,dh

 

그리고 추가로 별도의 주차장은 제공되지않으므로, 샵 바로 앞에있는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그런데 우리는 그 유료주차장을.... 못 보고 쭉 직진하는 바람에.. 골목길에 그려진 겨우 남은 주차 자리에 주차를 하고 가인메이크업까지 걸어갔다. 다행히 5월 5일 어린이날이 목요일인데다가 오전 타임이라 복잡하지는 않았다.

가인메이크업은 건물 3층에 위치해있고, 오른쪽에 보이는 작은 문으로 들어가면 엘레베이터가 있다. 3층을 누르고 올라가면 된다.

[대구 가인메이크업] 샵 입구이다. 입구로 들어오면 오늘 나와 남자친구의 메이크업을 책임져주실 금손의 선생님이 맞이해주시고, 우선 예약 내용을 한 번 더 확인하신다. 다행히 우리가 첫 팀이어서 마음편하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었다. 

아래 사진은 제가 메이크업을 다 받고 남자친구에게 바톤터치!하고 남은 시간에 내부를 살짝 찍어본 사진입니당.

목요일 공휴일의 첫 팀이라 확실히 조금 여유로웠다. 메이크업 좌석도 많았고, 거울마다 조명도 화사하게 들어와서 한 두명만 전문적으로 하시는게 아니라, 동시에 여러 손님 메이크업을 케어할 수 있는 전문적인 캐파가 보여서 더 믿음이 갔다. 사실 난 내 완성된 메이크업을 본 순간 원장님에 대한 신뢰도가 치솟았지만.. 후후......💕💕💕💕💕

그리고 대기실 소파나 의자도 폭신하고 수량이 많아서 대기하는 인원도 넓~직하게 떨어져 안아 편하게 대기할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리고 오른쪽에 잘려서 잘 안보이긴 하지만, 가운이 걸려있는 쪽에 커텐이 쳐져있는데 살짝? 열어보니 저 공간에서 의상을 갈아입는 피팅룸이었다. 공간이 여유가 있어서 옷 환복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았다. 

가인메이크업이라 적혀있는 이 뒤에서 바로 나와 남자친구 메이크업이 진행되었다. 내가 먼저 하게됐는데, 예비신부(후훗!)는 머리에 먼저 뜨뜻하게 데워진 구루프로 머리를 세팅해주셨다. 적당히 따뜻한게 좋았고 머리를 말고나서 바로 메이크업 진행하러 이동했다.

보통 신부화장이라고 하면 내 생각으로 (무조건 적인게 아니라,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일 뿐!) 단정하게 머리를 가르마 타고 넘겨서 로우번을 한 다음 브라운&베이지톤의 아이섀도, 핑크색 볼터치, 핑크색 틴트(약간 쵹!쵹!한! 느낌이 나게)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나는 평소에 브라운계열의 아이섀도를 즐겨했고, 핑크+버건디색의 립스틱을 즐겨발랐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시작하고 아이섀도를 '코랄색'으로 시작해주셨을때 많이 당황했고 놀라기도 했다. 물론 나의 기우(憂)였다.....ㅋㅋㅋㅋㅋ

담당선생님(원장선생님이신지는 못 여쭤봐서... 이 포스팅에서는 선생님이라고 일컫는 점 이해해주세요....!)이 원하는 메이크업 방향이 있냐고 물어보셔서, 크게는 없는데 웃을 때 눈이 많이 작아져서 눈이 조금 커 보일 수 있게 메이크업해주세요!라고 소심하게 얘기했는데, 개떠...ㄱ 같이 말한 걸 선생님은... 찰떡같이 캐치!!해주셨다. 덕분에 나는 화장하면서 처음으로 쌍커풀테이프를 붙여봤다. 효과는.... 대단했따....👍👍👍👍👍 

메이크업 제품도 다양했고, 붓도 매번 다른 붓으로 메이크업을 해주셨다. 그리고 오늘은 운좋게 예식이 많은 주말타임 아니여서 시기 상 여유 시간이 남아 선생님께서 메이크업이 끝나고 나서도 마지막까지 수정할 부분이나 불편한 점이 있는지 꼼꼼히 챙겨주셨다.(그렇다고 주말타임에 예약한 손님들을 정성스레 안봐주신다는게 아닙니다.. 저와 제 남자친구 메이크업 예상시간 보다 빨리 끝나서 여유시간이 남았다고 표기했어유~오해마셔유~)  나는 눈 오른쪽 부분: 눈물이 계속 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아이라인이 지워졌는지 확인해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아이라인뿐만 아니라 정말 섬세하게 화장을 다시 봐주시고, 아이섀도를 한 번 더 칠해주시면서, 다른 부분도 살짝 살짝 수정해주셨다. 

우선 눈 부분만 보면 아이섀도색은 잘 안 보이지만(넘 속상....쓰),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정말 대만족이었다. (얼굴 전체를 공개 못해드린 점.. 이해해주세여....) 코랄색+브라운색계열로 화장을 해주셨는데, 평소에 해보지 않은 스타일이라 걱정이 앞었지만, 메이크업이 끝났을 때 너무 예쁜, 촌스러움 하나도 없고 우아한 코랄 메이크업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코랄색에 눈을 떠 버렸읍니다...!)

눈썹도 늘 각 지게 아이브로우 라인이 딱딱하게 남아있게 그렸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풀어서 그려주셨고, 눈꼬리쪽에 눈물이 계속 조금씩 났는데도 아이라인을 계속해서 섬세하게 신경써서 그려주셨다.

속눈썹도 통으로 붙여주시는게 아니라, 내 눈 모양을 고려해서 짧게 잘라 빈 틈 없이 마디마다 붙여주셨고, 불고데기(처음 해봄....니당.....)도 욕심내셔서 해주신 덕분인지 또렷하게 잘 유지되었다.

정말 쓰면서도 감사하고 칭찬하고 싶은 점이 많지만... 말이 매끄럽지가 않아서 쪼오금? 줄여서 적었다!

입술은 평소에 코랄색이 안 받는다고 생각해서 바르지도 않았는데, 스튜디오 촬영용 메이크업으로 코랄색 립스틱을 발라주시는 순간... 메이크업이 완성됨을 보고 ㅋㅋㅋㅋㅋ 진짜 감동했다. 코랄색 립을 메인으로 발라주신 다음, 입술 그라데이션을 위해 입술 안쪽에 레드색을 소량 펴 발라주셨다. 몇 번이고 전체적인 메이크업과 잘 어울려서 거울을 한 참 봤는데, 사진으로는... 안나와서 또 속상하다. 내 휴대폰은.. 갤럭시 노트 9..... 화이팅!

 

볼터치도 과하지 않게 코랄+살구+오렌지빛이 조금 도는 색으로 칠해주셨는데, 은은하게 너무 예뻤고 과즙미가 팡!팡! 터지는 것 처럼 보였다. 정말 사진을 평소에 잘 안찍는데 오늘은 남자친구 메이크업과 헤어를 하는 동안 사진을 열심히 찍었다. 반드시.. 후기를 남겨보겠다는 나의 흡족한 마음이다. 

처음 발랐을때는 과한가? 했는데 웬 걸.. 선생님 말씀대로 시간 지나면 은은하게~ 올라오는 정도로 메이크업해준다고 하셨는데.. 그것은.. 찐 true... 였다. 역시 잘 모르면 전문가의 말을 따라야한다 x 100★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팅용으로 말아주신 뜨뜻한~ 구르프를 풀고 나서 볼륨업과 웨이브 진 머리를 스튜디오 가기전에 요렇게 업스타일로 머리를 올려주셨다.(제가 예약한 스튜디오에서 헤어를 본격적으로 세팅하기 때문에, 기본 세팅까지만 가인 메이크업에서 해주셨습니다! 참고해주세용★) 한 번도 머리볼륨을 저렇게까지 살려본 적이 없어서 포스팅으로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가인메이크업은 헤어도 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직접 문의가 답변이 빠를 듯 하다. 

사진은 남자친구 메이크업하는 모습이다. 선생님께서 남자친구 피부톤에 맞춰서 잘 어울리게 피부 메이크업을 해주셨고, 요청사항이 있냐고 물으셔서 눈썹을 기본적으로 다듬어 주실 것과 헤어는 앞머리를 완전 올리지말고, 볼륨있고 적당히 웨이브가 들어가는 머리를 해달라고 했다. 

남자친구 촬영용 헤어는 '쉼표머리'를 했는데, 모발 방향까지 고려하셔서 지금까지 본 남자친구 모습 중 단연 1위를 차지할 만큼 멋지게 머리를 세팅해주셨다. 남자친구도 마음에 들어해서 나도 기분이 좋았다. 

이렇게 우리는 약 1시간 가량을 메이크업과 헤어 세팅(여자는 기본 볼륨 세팅까지만!)까지 마치고 다음 본격적인 스튜디오 촬영을 위해 촬영장으로 나섰다.  소나르 스튜디오는 최대한 빨리 ㅋㅋㅋㅋ 포스팅 하도록 하고, 오늘은 여기에서 마무리해야겠다.

 

마무리 하기 전에 큰 용기를 내서 얼굴 반쪽을 ㅋㅋㅋㅋㅋ... 올려둡니당... 가인메이크업 가시기 전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그리고 얼굴광도 인위적인 '물!광!화!장! 반!짝!반!짝'이 아니라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광을 만들어주셔서 조명이 비치면 얼굴에 자연스러운 광이 나서 조명있는 거울 앞에서 한참 얼굴을 들여다봤습니당.

저는 가인메이크업과 절대 아는 사이가 아니며, 협찬도 절대 아니며, 메이크업을 받아보고 진심으로 후기를 남기고 싶은 마음에 올린 후기 입니다. 스튜디오 촬영 연계 샵이라 자동 예약되어 가인메이크업을 가게 된 것이라 메이크업 가격은 알지 못합니다.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진 무단 도용 및.... 악플은 너무 속상하고 아프니까여.. 문제가 있으면 둥글게 둥글게 얘기해주세요... 

이만 총.총.